발렌타인, 브랜드 체험관 '시간의 느림 속으로 들어가다' 선보여

입력 2021-11-11 16:36   수정 2021-11-11 16:37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발렌타인의 브랜드 체험 공간 ‘시간의 느림 속으로 들어가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간은 브랜드 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렌타인의 가치인 ‘시간’을 테마로 구성했다. 바쁜 현대인들이 총 7개의 방에서 시각과 청각, 후각 등 각기 다른 감각의 자극을 통해 느림의 미학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은 발렌타인에 있어 전 세계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으로 주목 받아 이번 브랜드 체험 캠페인을 유일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행사 종료 후에도 3차원(3D) 가상현실(VR) 전시회로 또다른 특별한 경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